Play Video

Hero Video_ko

The Timex WE DON’T STOP™ campaign conveys a message of hope and resiliency, and provides a global platform for everyday heroes and all the stories out there that have inspired the company to keep going.

Timex®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: WE DON'T STOP™ 공개, 인내가 가장 필요한 이 시기에 걸맞는 캠페인

'마구 다뤄도 시계는 계속 간다'로 알려진 타이멕스, 새로운 미래 반영을 위해 진화

미들버리, 코너티컷, 2021년 3월 24일 /PRNewswire/ -- 시계 제작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타이멕스(Timex®)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위 돈 스탑(WE DON'T STOP™)을 공개했다. 전 세계에 알려진 슬로건 '마구 다뤄도 시계는 계속 간다(It takes a licking and keeps on ticking)"를 21세기 회사의 모습과 사고 방식을 더 잘 표현할 수 있게 현대적으로 업데이트한 것이다. 캠페인 공개와 함께 타이멕스는 회복력을 보여주고 행동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뿐만 아니라 "위 돈 스탑"의 발전과 일상의 영웅들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활동과 자선 기부를 통해 #TOGETHERBAND 캠페인을 지원하는 전 세계의 주목할 만한 변화를 만든 사람들이 표현된 캠페인의 새로운 영상를 공개했다.

이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위 돈 스탑™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인내할 수 있는 희망과 회복력의 메시지를 전달한다. COVID 이전에 촬영된 이 캠페인의 영웅 영상은 사람들이 다시 모여 공동의 미션을 달성하고 서로의 업적을 축하할 수 있는 미래를 상징한다. 이러한 정신이 비디오에 영감을 주었고, 이 비디오는 퀸(Queen)의 "Don't Stop Me Now"의스페셜 연주가 더해져, 이 캠페인이 무엇이며, 어떻게 브랜드가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지 완벽하게 요약해준다.

"위 돈 스탑은 이 브랜드의 자연스러운 발전 과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." 라고 타이멕스 그룹(Timex Group)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토비아스 레이스-슈미츠(Tobias Reiss-Schmidt)는 말했다. "이 캠페인은 우리 주변의 회복력, 끈기, 인내, 독창성 그리고 마음의 이야기,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이야기들을 전해줍니다. 위 돈 스탑은 당사의 일상의 영웅들과 한 번도 어긋나지 않고 앞으로 전진해온 지난 167년 동안 당사가 지켜온 모든 것을 대변합니다. "

한 세기가 넘도록 타이멕스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대를 대변하는 대담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기업이었다. 타이멕스는 대통령들의 손목을 장식하고 우주를 여행하며 패션계에서 가장 멋진 디자이너들과 브랜드들과 함께 혁신과 협력을 지속해왔다. 위 돈 스탑™ 플랫폼은 경계를 뛰어 넘는 정신적 지속을 상징하며, 모든 일에 "위 돈 스탑" 정신을 구체화하는 일상적인 영웅들을 대변한다. 이 캠페인은 타이멕스의 정신 그 이상을 달성하려고 한다; 이 캠페인은 타이멕스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도록 영감을 준 모든 이야기들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.

타이멕스가 모두를 위한 보다 공평하고 평화롭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전념하는 이 글로벌 캠페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#TOGETHERBAND에 합류했다는 것은 이러한 관점을 잘 보여준다. 이는 회사가 계속해서 적응하고, 성장하고, 배우면서 노력할 가치가 있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 한 단계 진보한 것일 뿐이다.

캠페인 정보는 www.timex.com/wedontsto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자산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* 캠페인 관련 모든 제작은 COVID-19 대유행이 시작되기 전인 2019년에 완료되었습니다.

추가정보는 https://timexgroup.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언론 보도 문의:
[email protected]

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Pinterest Share on LinkedIn